취업 포털 커리어, 교보생명보험·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한전KDN·부산항만공사 등 2019년 상반기 채용 소식 발표

0
90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교보생명보험,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한전KDN, 부산항만공사, CNCITY에너지, 서울시설공단,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동서울대학교, 하늘드림재단 채용 소식을 18일 발표했다. 

교보생명보험은 2019년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CPC기획 △법무지원 △언론홍보 △자산운용 △디지털혁신 △IT △HR △재무 △AM영업지원으로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직무별 경력·자격·직급·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직무적성검사-면접 및 건강검진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3일(토) 23시 59분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실무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지원(기획예산) △행정지원(일반행정) △연구지원(연구시설관리)으로 연령 제한 없이 전문 학사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무기계약)이며, 서류심사-필기시험(직업기초능력평가)-면접심사(직무면접/종합면접)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이달 27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전KDN은 사내 변호사(법률전문가)를 모집한다. 변호사 실무 경력 2년 이상인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고, 근무지는 나주 본사다. 2년 계약직이나 직무 수행 능력에 따라 재계약이 가능하다.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 및 신체검사-신원조회 후 3월 27일(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목) 14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부산항만공사가 2019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신입, 취업지원대상자, 3명) △사무(신입, 장애인, 1명) △기능(신입, 항해사, 1명) △사무(경력, 회계사 또는 세무사, 1명) 총 신입 5명, 경력 1명이다.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어학·면허·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3월 11일(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CNCITY에너지(구 충남도시가스)는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무/회계 △경영/전략기획 △플랜트전기 △신사업개발로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경력·자격·우대사항·근무지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사 양식의 입사지원서는 이달 24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이 2019년 공무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배송(24명) △정비(일반정비 3명) △정비(순회정비-전기 6명) △정비(순회정비-통신 6명) △상담(19명)이다. 필요 시 야간근무(22시~익일 6시) 가능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3월 28일(목) 최종 합격자를 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다음달 4일(월)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시설관리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소각장 법적선임 및 소각로 운전으로 24시간 교대 근무다. 모집 인원은 3명이며,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에너지관리기사 자격을 취득한 자만 지원 가능하다. 원서 접수-NCS 필기-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동서울대학교가 전산직 및 일반 행정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전산직(1명) △일반행정직(1명)으로 전문대졸 이상(2019년 2월 4년제 졸업 예정자 가능)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3월 1일자 계약직 임용 예정이며, 추후 근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19일(화) 13시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하늘드림재단은 2019년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정이며 모집인원은 △사무국장(2년 계약직) △과장급(정규직)이다.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다음달 3일(일)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