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분기가 다가옵니다. 지금 빠른 판매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판매 전략입니다.

판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다르게 판매

대면 영업 통화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대면 회의를 예약하는 대신 최소한 판매 기반 구축을 시작하기 위해 전화로 판매 전화를 예약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 전망을 볼 수없고 그들이 당신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전화로 판매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속도입니다. 바쁜 전망을 가진 대면 약속을 예약하는 것보다 전화로 다른 사람과 대화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면 통화와 마찬가지로 전화 판매 통화를 고려하십시오. 전화를 거는 방법, 질문 할 내용 및 판매하려는 정보를 얻거나 판매해야하는 정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안내하는 방법을 계획하십시오.

또한 프레젠테이션이 대화 형이며 잠재 고객의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사용자의 말을 듣지 않고 이메일을 확인할 가능성을 줄이려면 컴퓨터 화면에 표시되는 질문과 함께 프리젠 테이션을 배포하여 잠재 고객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기존 계정을 사용하여 더 빨리 판매하십시오

판매에 시간이 걸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먼저, 판매해야 할 제품이 필요하고 원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잠재 고객이 현재 공급 업체에 머 무르거나 경쟁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대신 귀하로부터 구매할만큼 충분히 신뢰해야합니다.

반면에 기존 고객은 이미 귀하를 알고 신뢰하며 귀하의 의견을 듣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존의 모든 고객에게 전화하여 판매 할 수있는 다른 제품을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영업 사원은 현재 고객이 다른 제품도 구매한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기존 고객은 책에 더 많은 매출을 올릴 필요가있을 때 가장 좋은 전망입니다. 훌륭한 영업 담당자는 고객이 다른 소스에서 구매할 수있는 제품을 항상 파악하여 동일한 제품, 대안 또는 개선 사항을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잃어버린 고객은 다시 새로운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사업을 잃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자신의 잘못이 아닌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당신의 잘못이더라도 시간은 변하고 사람들은 그들의 실수로부터 배웁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이전 고객과 다시 구매에 대해상의하십시오.

먼저 비즈니스 손실로 이어진 문제를 일으킨 경우 사과해야합니다. 당신이 책임이 있다면, 당신은 수정을 시도했고 당신이 한 일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다면 진지하게 재고 할 수 없습니다. 사과했다고 가정하면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수행 할 작업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당신이 다시 고려되기에 충분한 시간이 지났을 것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적어도 1 년은되어야합니다. 계약이있는 경우 새 공급 업체와 계약을 완료하는 데 걸린 시간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다음 공급 업체와 이전 고객간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가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비즈니스를 되 찾을 수있는 입지가 강화됩니다.

셋째, 비즈니스 손실을 초래 한 상황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도록 변경된 사항을 입증 할 수 있어야합니다. 프로세스가 변경 되었습니까? 불행한 결과를 초래하기 전에 문제를 식별 할 수 있습니까? 이전 고객에게 상황이 달라 졌음을 알리고 다시 구매하는 것이 편할 수 있음을 알리십시오.

“나무를 심기 가장 좋은시기는 25 년 전입니다. 다음으로 가장 좋은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올해가 빨리 지나가고 있으므로 연말에 원하는 판매 결과를 얻으려면 지금 행동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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